서비스 약관

제 1장 총칙

제 1 조(목적)

본 서비스 약관은 ㈜피투피시스템즈(이하 ”토즈”라 함)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토즈멤버십 내 부가서비스의 하나로 오프라인 토즈 스터디센터를 등록하여 이용 중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(이하 “서비스”라 함)와 관련하여 회원과 토즈의 권리와 의무, 책임사항 및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 조(용어의 정의)
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

  • ① 서비스 : 토즈의 브랜드를 사용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포함하는 모든 상품 및 서비스를 말하며, 토즈가 제공한 API를 이용하여 제3자 또는 자체 개발을 통해 구축한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로 고객 또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. 이 때에 회원과 고객에게 제공되는 각 서비스의 온라인 홈페이지(모바일 버전 포함)는 “서비스사이트”라 통칭하며 추후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본 약관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별도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.
  • ② 토즈 스터디데일리 서비스 (이하 “스터디데일리”라 함) : 토즈멤버십 가입고객 중 오프라인 토즈 스터디센터를 등록하여 이용하는 이용자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학습시간 목표설정/측정/종료 등의 학습관리 프로그램이며, 그 개요는 본 약관 5조에 기술한 바와 같습니다.
  • ③토즈 멤버십 회원 (이하 "회원"이라 함) : 토즈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또는 지점을 통해 본 약관 6조에 정해진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.
  • ④ 고객 : 토즈 멤버십 및 토즈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또는 비회원을 말합니다.
  • ⑤ 아이디(ID) (이하 "아이디" 또는 "계정" 이라 함 ) :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토즈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이 입력하고 토즈가 승인하는 이메일(E-Mail)형식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.
  • ⑥ 토즈 스터디센터 (이하 “센터” 이라 함) : 토즈 브랜드를 사용하는 모든 직영, 위탁 지점 및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운영되는 스터디센터를 말합니다.
  • ⑦ 토즈 지점 및 센터 (이하 "센터" 이라 함) : 토즈 브랜드를 사용하는 모든 직영, 위탁 센터 및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운영되는 전 센터를 말합니다. 단, 스마트워크센터 또는 기타 사업장에 입점한 형태의 특수 지점의 경우 토즈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⑧ 토즈 스터디센터 회원 :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정해진 회원 등록 절차에 따라 등록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.
  • ⑨ 직원 및 운영자 (이하 “운영자”라 함) : 토즈 스터디데일리 또는 지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토즈가 선정한 자를 의미합니다.

제 3 조 (약관의 효력 및 개정)

  • ① 본 약관은 토즈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토즈 스터디센터를 등록한 고객 및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②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토즈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(이하 “효력 발생일”이라 함)로부터 최소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.
    고지방법
    • -이메일 (E-mail) 통보
    • -휴대전화 메시지(SMS, MMS, PUSH등)
    • -지점 내 게시
    • -기타 회원 가입 시,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
  • ③ 토즈가 이메일 (E-mail)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 아이디로 사용되는 이메일 (E-mail)주소로 통보하며 이 경우, 당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.
  • ④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.
  • ⑤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 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토즈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
  • ⑥ 본 규정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.

제 4조 약관의 해석

  • ① 토즈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운영청잭을 둘 수 있으며,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.
  • ②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.

제 5조 토즈 스터디데일리 서비스 개요

  • ① 토즈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이며, 토즈 스터디센터를 계약하여 이용 중인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• 1) 학습측정
      학습측정회원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고객이 입력한 학습목표에 따라 학습 시간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2) 센터이용현황
      지점에 등록된 회원 고객정보 및 센터이용을 분석하여 그 현황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3) 학습통계
      학습측정 기능을 통해 측정된 학습시간 기록을 도표화하여 학습시간/달성률/학습효율의 통계현황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4) 학습랭킹학습측정
      학습랭킹학습측정 기능을 통해 측정된 학습시간 기록을 스터디센터 회원정보와 접목하여 이에 따른 회원들간의 랭킹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5) 학부모 안심 서비스
      스터디센터를 이용하는 회원의 학부모가 안심서비스 신청을 통해 자녀의 학습누적시간, 센터이용현황, 학습통계, 학습랭킹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 (서비스 신청을 위해 해당 지점 방문 필수)
    • 6) 출입 서비스
      토스터디데일리의 바코드(인식 또는 번호입력)를 이용하여 스터디센터의 출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(일부센터는 제외)
  • ② 본 약관은 제 2장 제 6조 ①항에서 토즈 스터디센터 등록자가 아니며, 토즈멤버십 회원이 아닐 경우 토즈 스터디데일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③ 회원에게 제공되는 스터디데일리 서비스는 토즈의 운영정책이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제 2장 회원

제 6 조 (회원가입)

  • ①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“가입신청자”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토즈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 토즈는 휴대폰번호 인증 시 본인 명의자에 의한 이용신청이 아닌 경우 토즈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가입 프로세스(스터디데일리 애플리케이션)
    스터디센터 이용 유무 확인(휴대번호인증) → 가입하기 → 멤버십계정/비밀번호(약관동의) → 가입완료
  • ② 토즈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토즈 멤버십 회원자격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토즈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가입을 제한하거나 가입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, 단 토즈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    • 2) 회원탈퇴 후 7일 이내에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
    • 3)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, 토즈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. 허위정보를 기재한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, 관련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, 토즈는 추후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4)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토즈 멤버십을 이용하는 경우
    • 5)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
    • 6) 유료서비스의 경우, 가입신청자에 대하여 파산, 회생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가 개시되었거나 개시신청이 있은 경우
    • 7) 14세 미만 아동이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
    • 8)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토즈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
    • 9)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과 질서, 미풍약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
  • ③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토즈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필요한 경우 가입신청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④ 토즈 멤버십 회원과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자가 다를 경우 토즈는 이를 확인하기 위하여 제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⑤ 토즈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,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
제 7조(회원탈퇴 및 자격상실)

  • ① 회원은 언제든지 토즈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통해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. 단, 회원탈퇴 시 이벤트 부정 이용방지 등을 위하여 탈퇴일로부터 7일 이내에 동일한 이메일(E-mail)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. (스터디데일리 앱에서 탈퇴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.)
  • ② 회원탈퇴가 완료되면 스터디데일리 서비스를 통해 축적한 공부시간 데이터가 소멸됩니다. 또한 토즈 멤버십서비스의 적립된 스탬프 및 스탬프카드, 모바일 쿠폰은 소멸되며, 환불처리는 이용 중인 서비스 및 지점의 규정에 의합니다.
  • ③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, 토즈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3개월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. 단, 3)호의 경우에는 회원에 대한 통보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.
    • 1) 회원 가입 신청 시,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
    • 2) 회원이 공부시간 측정을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한 경우
      • -“부정한 방법” 이라 함은 회원이 실제 스터디데일리 애플리케이션 외에 외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측정한 시간을 임의로 조작한 경우를 말합니다.
    • 3) 토즈 및 지점의 서비스 이용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
    • 4)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
  • ④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• 1)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되며 축적한 공부시간은 확정 일을 기준으로 자동 소멸처리 됩니다.
    • 2)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.
  • ⑤ 본 조 3항에 따라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에는 상실된 날로부터 3개월간 재가입 할 수 없습니다. 회원자격이 정지된 경우에는 해당 자격 정지기간(3개월)동안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 토즈는 위 재가입의 제한기간 동안 회원의 재가입을 통제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(성명, 이메일, 휴대전화번호)를 계속 보관합니다.

제 8조(회원에 대한 통지)

  •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(E-mail)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

제 3장 토즈 스터디데일리 서비스의 제공 및 이용

제 9조 (서비스의 이용개시)

  • ① 토즈는 회원의 가입신청의 자동승낙이 이루어진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 단, 토즈 스터디센터를 계약하여 이용중인 고객에 한하여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
  • ② 토즈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통지합니다.

제 10조 (서비스의 이용시간)

토즈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토즈의 지점이용 시간은 각 지점의 특성상 유동적일 수 있으며,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, 운영상의 목적으로 토즈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토즈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.

제 11조(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)

  • ① 토즈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,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토즈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항목
    서비스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
    회원이 토즈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
    정전,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
    기타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
  • ③ 서비스의 내용, 이용방법,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,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내 “공지사항”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게시합니다. 다만,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④ 서비스의 변경 등 회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  • ⑤ 토즈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
제 12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

  • ① 회원은 서비스 화면 및 서비스 사이트 등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토즈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.
  • ②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 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③ 회원은 토즈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, 수정,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.

제13조 (스터디데일리 시간 측정)

  • ① 회원의 가입 신청완료와 토즈 스터디센터 이용 중 확인됨과 동시에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시간측정은 회원의 측정시작 행위를 통해 시작됩니다.
  • ③ 학습목표 기간 및 시간을 기준으로 달성률,학습효율이 계산됩니다.
  • ④ 측정종료는 사용자의 직접적인 종료행위가 있었을 때, 단말기의 흔들림이 감지되었을 때, 목표달성을 완료하였을 때, 서비스 점검시간이 되었을 때 경우에만 측정이 종료됩니다.
  • ⑤ 위 방법으로 측정종료가 되지 않은 측정값에 대해서는 토즈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제14조 (앱 내 서비스 운영사항)

  • ① 스탬프 카드는 토즈가 제시하는 조건을 만족할 경우 혜택 전환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.
    • 1) 학습목표 입력 수 : 1개씩 설정 가능
    • 2) 학습목표 기간 :1일, 1주일, 2주일 버튼형태로 간편입력을 지원하며, 수동입력으로 1일부터 31일까지선택 가능
    • 3) 학습목표 시간 : 일일 학습시간을 입력 (시/분을 입력하며 최소 00:01 ~ 최대 23:59 까지 가능)
    • 4) 학습목표 수정 기능 : 수정기능만 제공하며 종료일만 변경 가능
      • A. 학습목표 수정 시 종료일은 현재날짜 이전으로 수정 불가
      • B. 학습목표 수정 시 시간은 현재목표의 학습 시간 미만으로 수정 불가
      • C. 학습목표 삭제 기능 지원하지 않음
    • 5) 학습목표 측정 중 종료
      • A. 단말기의 흔들림이 감지된 경우 측정종료
      • B. 사용자가 직접 [STOP] 버튼을 누른 경우 측정종료
      • C. 학습목표 달성을 한 경우 측정종료
      • D. 매일 00시(서비스 점검시간)가 된 경우 측정종료
      • E. 위와 같이 종료 시 알림 팝업 노출
  • ② 학습통계
    • 1) 통계 산출을 위한 리소스 : 사용자가 설정한 목표 및 측정한 학습시간
    • 2) 통계사항
      • A. 주/월단위 학습시간
      • B. 목표별 달성률
      • C. 목표 내 학습효율
    • 3) 통계 정보 제공기간 : 현재 월을 포함하여 이전 6개월 내역까지 제공
    • 4) 통계 정보 수집 및 보관기간 : 수집시기를 기준으로 1년 (1년이 지난 경우 즉시파기)
  • ③ 학습랭킹
    • 1) 랭킹 산출을 위한 리소스 : 개인별 누적학습시간 / 지점정보 / 학교정보 / 학년정보
    • 2) 랭킹사항
      • A. 전국 개인비교 : 개인학습시간을 전국단위로 비교
      • B. 소속 내 개인비교 : 회원이 소속된 지점&학교 내에서 비교
      • C. 단체비교 : 회원이 소속된 지점&학교 단위로 비교
      • D. 회원의 현재 학교와 이용지점이 잘못된 경우 지점 내 운영자를 통해서만 수정 가능
    • 3) 리셋 시간 : 2주회 1회 초기화 (월요일 00시에 초기화)
    • 4) 랭킹 내 사용자 이름 표기 :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이름 첫글자를 제외한 영역 마스킹 처리
    • 5) 오늘의 1대1
      • A. 사용자의 입실시간과 근접한 입시자를 매칭 (센터 출입시간을 기준으로 이용시간을 비교)
      • B. 스터디센터에 입실하지 않고 해당 기능 사용불가 (알림팝업 노출)
  • ④ 1:1 문의
    • 1) 문의내역 정보 제공기간 : 현재 월을 포함하여 이전 6개월 내역까지 제공
    • 2) 문의내역 보관기간 : 문의 등록 시기를 기준으로 1년 (1년이 지난 경우 즉시파기)
    • 3) 문의 확인 및 조치기간
      • A. 익일 내에 확인 및 조치하는 것으로 원칙으로 하되, 그 중요도 및 심각성에 따라 기간이 별도 소요
      • B. 1차 : 고객에게 문의 글 접수 완료 댓글 작성
      • C. 2차 : 문의해결을 위한 답변 및 오류 조치 결과 댓글 작성

제15조 (학부모 안심 서비스 이용절차)

  • ① 자녀가 스터디데일리 앱을 통해 측정한 내역과 통계정보를 학부모에게 안심 서비스란 기능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.
  • ② 해당 기능은 아래 절차에 따라 이용이 가능합니다. (이하 절차는 지점 관리자에 의해 진행이 이루어집니다.)
    안심 서비스 이용절차
    스터디데일리앱 설치 → 학부모안심 서비스 → 지점 관리자인증 → 자녀이름 자녀휴대번호입력→ 서비스이용
  • ③ 학습측정, 센터이용현황, 학습통계, 학습랭킹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④ 앱 삭제 시 지점을 재방문하여 위와 같은 절차를 다시 진행 해야합니다.

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

제 16조 (토즈의 의무)

  • ① 토즈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.
  • ② 토즈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 단,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  • ③ 토즈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(E-mail)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  • ④ 토즈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, 그러한 손해가 토즈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토즈에서 책임을 부담하며,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.
  • ⑤ 토즈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, 통신비밀보호법,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,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.

제 17조(회원의 의무 및 자격존속기간)

  •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
    • 1) 회원가입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,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, 부정하게 사용하거나, 휴대폰 명의자 허락 없이 휴대폰인증을 수행하는 행위
    • 2) 토즈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토즈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
    • 3)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
    • 4) 토즈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는 침해하는 행위
    • 5)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,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
    • 6)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악성코드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
    • 7)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
    • 8)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, 저장, 공개하는 행위
    • 9)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 시키는 행위
    • 10)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
    • 11)토즈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이메일(E-mail) 을 발송하는 행위
    • 12)스토킹(Stalking)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
    • 13)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  • ② 회원은 관계 법령, 본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, 토즈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토즈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
  • ③ 회원의 자격은 제 7조 규정에 의하여 상실될 때까지 존속합니다.

제 18조 (E-mail 및 SMS 전송 서비스에 대한 회원과 토즈의 의무와 책임)

  • ① 회원은 토즈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른 회원에게 이메일(E-Mail) 및 SMS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② 토즈는 고객이 임시비밀번호 발급 기능 제공을 통해 E-mail 및 SMS 전송 서비스에 대한 회원의 동의를 제 12조에 규정하여 진행합니다

제 19조(회원 ID(고유번호)와 Password(비밀번호)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)

  • ①회원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이용요금이 익월 통신요금에 부과될 수 있으므로, 회원은 회원 ID(고유번호) 및 Password(비밀번호)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.
  • ②회원 ID(고유번호)와 Password(비밀번호)의 관리 소홀,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, 토즈의 시스템 고장 등 토즈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토즈가 책임을 집니다.
  • ③ 토즈는 회원의 안전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비정기적 3개월 이상의 주기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권고할 수 있으며, 이를 위한 기술적 조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④ 회원은 본인의 ID(고유번호) 및 Password(비밀번호)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, 회원 본인의 ID(고유번호) 및 Password(비밀번호)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토즈에 통보하고 토즈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.

제 20조(저작권 등의 귀속 및 이용제한)

  • ① 토즈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, 특허권, 상표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토즈에 귀속합니다.
  •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토즈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  •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습니다.

제 5장 개인정보보호

제 21조(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)

  • ① 토즈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, 보호자의 성명&휴대번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법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토즈가 정하는 “개인정보취급방침”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.
  • ② 토즈는 제 2장 제 6조 1항에 규정을 통해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, 제공,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. (정보관리 책임자 : 설동혁 팀장 070-4680-0978)
  • ③ 회원 및 그 법정대리인은 회원탈퇴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,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,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제 22조(개인정보의 위탁)

토즈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(이하 “업무”)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,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토즈가 선정한 토즈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.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토즈가 정하는 “개인정보취급방침”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.


제 6장 손해배상 및 기타

제 22조(손해배상)

  •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토즈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,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토즈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
  •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토즈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 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토즈를 면책시켜야 하며,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토즈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

제 24조(면책사항)

  • ① 토즈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② 토즈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③ 토즈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토즈는 회원이 서비스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④ 토즈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
제 25조(관할법원)

  •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토즈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, 토즈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.
  • ② 본 조 제 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(서울서부지방법원)에 소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.

부칙

(시행일) 본 약관은 2015년 11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.